인기검색어 : 2 - 은혜 ccm 샬롬
이름필수 비밀번호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비밀글 제목필수 내용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 > 하나님께서 맺어주신 친구가 있어요. > > 저와 친구사이에는 하나님께서 함께하고 계세요.^^ > > 저는 어릴적 상처로 인해 닫혀있던 마음이라 > 사람들을 소중히 생각하기까지 하나님께서 많이 일하셨답니다. > > 그래서 그 친구를 만나서도 > 저를 위해 아파하고 > 저때문에 즐거워하는 그 친구를 이해하지 못했어요. > > 제 곁에 함께 있어준 구별된 친구였기에 > 소중히 생각하지 못하는 제 자신에게 > 많이 속상했답니다. > > > 그런데요. > 하나님께선 참 따뜻하고, 포근하세요. > > 시간이 흐르고 > 내 삶에 주어진 다른 문제와 상황 속에 살아가고 있다가 > > 문득 뒤돌아보니 > 누군가를 소중히 여길 수 있는 사람이 되어있더라구요. > > > 제 작은 고민에도 > 제 작은 눈물에도 > 제 작은 혼잣말에도 > > 귀기울이시는 하나님이시라는 걸 > 문득 뒤돌아봐야만 알 수 있네요. > > 뒤돌아보지 않고, 항상 알아볼 수 있으면 > > 참. 좋을텐데요. ^^ > > > > 제게 소중한 그 친구는 참 어여쁜 아이입니다. > 그리고 하나님께서 크게 쓰실 자입니다. > > 삶 가운데 > 쓰러지지 않고, 큰 폭풍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공급해주시는 > 양식으로 버티면서 점점더 그 아이에게서 하나님의 빛이 보입니다. > > > 목사님, > 친구의 할아버지께서 몸에 종양이 발견됐다고 해요. > > 그 친구는 하나님께서 가정가운데 아브라함으로 세우셨거든요. > > 친구가 흘려온 눈물과 간절함을 하나님께서 들으셨고 > 일하시고 계시다는 것을 믿습니다. ^^ > > > 문득 친구생각이 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 > 오늘도 > 제 삶 가운데 오래참으시고, 사랑으로 품어주시는 하나님을 > 찬양합니다. 샬롬! >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작성완료
방송국소개 제휴및광고문의 언론보도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오시는길
136-853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3동 746번지 M층 기독교인터넷방송국 와우씨씨엠 비영리단체등록번호 : 305-82-71411 (대표 김대일)
대표전화 : 02)6497-2969 이메일 : cyberdaeil@hanmail.net Copyright ⓒ WOWCCM.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