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과함께하는영어 3개월 9만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르케 댓글 24건 조회 608회 작성일 12-11-05 11:38

본문

영어가 만만해지는 성경과 함께 하는 영어
 
일정 :매주 월 오후 2:00-3:20 (12월 3일 개강)
 
장소 : 동대문구 장안동 동천교회(아래 약도 참조)
 
회비 : 3개월 9만원
 
문의 : 02-2216-6707 (동천문화교실)
      http://www.dongcheon.or.kr/

 
 1. 암기하지 않습니다.
 2. 해석하지 않습니다.
 3. 영어로 말하거나 해석해 보라고 시키지 않습니다.
 4. 영어가 쉬워지고 재미있어지고 만만해집니다.
 5. 방법이 쉽고 단순해서 중학생도 어렵지 않습니다.
 6. 내용이 깊어서 영어 전공자도 놀랍니다.
 7. 영어성경을 읽고 싶어집니다.
 8. 다음단계가 없습니다.
 9. 한번에 문법, 독해, 영작까지 끝냅니다.

샘플강의 보기
http://cafe.daum.net/puzzleenglish/PeWJ/31


▶ 수강소감 ▶
*이 강의를 듣고 나서는 바로 구조를 파악하고 구문도해로 그려 즉석에서 영작이 가능하게 되었다. 영작이 이 정도이니 독해는 말할 것도 없이 쉬워졌다. 구조를 알고 나니 한 문장 안에서 핵심적으로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렇게도 태산만 같아 보였던 영어가 이제는 만만하게 느껴진다는 것이다. 정말 신기하고도 놀라운 영어이다!  (8차 이대범 대학생)

*이 수업에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ㅡ^ 지금 이 수업을 배운 후에 전 정말 이런 수업은 처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영작할 때는 정말 놀라웠습니다. 이렇게 어려운 글을 순식간에 할 수 있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이제 영어일기도 마음껏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9차 김은혜 중3)

*수강 전에는 단지 영단어만 죽어라 해서 영어가 힘들었는데 강의를 듣고 나니 영어가 이렇게 간단한 건지 몰랐다. (11차 전미린 중3)

*이번 기회를 통해서 영어에 대해 100걸음 더 나아간 것 같다. *** 진짜 재밌다.    (12차 황윤형 고1)

*처음엔 반신반의 하며 시작한 2박 3일이라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점점 하나씩 문장의 구조가 눈에 들어오는 것을 느끼니 정말 신기했다. (15차 조인애 고3)

*끊임없이 꾸준하게 평안한 목소리로 수강생들을 이끌어 가는 모습에 많은 은혜를 받았고 영어 성경을 통한 새로운 말씀의 시각도 얻었다. (19차 임향 목사)

*눈과 귀만 있으면 충분했다. 이해를 다 하지 못하고 넘어가도 또 하고 ~ 다음날 또~ 하고 하니까 조금씩 이해가 되기 시작했다. 역시 수강후기는 거짓이 아니었다!! 사고를 바꿀 수 있는 수업이다. (32차 장보름 성도)

*정통의 영어를 만났다! 구조원리! 놀랍다! 감탄이다! 영어의 원리를 정립하게 되었다.  (33차 손봉순 전도사)

*무엇보다도 영어권 나라들의 사고방식을 가르쳐 주셨는데 무척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34차 오샘이 고2)

*영어를 공부하고 접하는 남녀노소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서 아르케영어를 강력 추천한다. (34차 이철희 전도사)


cafe.daum.net/puzzleenglish
아르케 성경연구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