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전도단 Campus Worship 2집-돌아서지 않으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종수 (211.♡.234.155) 댓글 0건 조회 2,319회 작성일 04-06-21 21:23

본문

젊음, 세상과 정면승부(正面勝負) 하다!
지난해 여름 우리 가슴을 뜨겁게 달군 캠퍼스 워십이 젊음에 걸맞는 진보적인 사운드와 폭발적인 회중의 목소리를 담고 다시 돌아왔다."Campus Worship vol.2는 세상이 정의한 성공과 안락함을 향해 돌아서지 않겠다는 청년·대학생들의 당당한 외침입니다" 라고 뜻을 모으며 올 예전단 캠퍼스 워십 2집을 발매 하였다.
[Campus Worship vol.2]는 지난 1집에 이어 이번에도 대학사역의 캠퍼스 워십(前 금요모임)을 통해 녹음됐다. 라이브로 녹음된 회중들의 목소리와 호흡에서는 오히려 거칠다 표현될 만큼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음반에서는 성공과 부요함을 인생의 목표로 삼으라는 세상 가치관에 맞서 하나님을 섬기는 것이 더 가치 있음을 선포하고 청년 그리스도인들이 세상에 맞서는 것이 더 가치 있음을 선포하고 청년 그리스도인들이 세상에 맞서는 급진적인 삶에 자신을 드리도록 도전한다.
주제곡인 'No Turning Back'(돌아서지 않으리)은 이와 같은 메시지를 잘 드러내는 곡이다.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라는 원곡에 후렴과 편곡을 더해 앨범 전체의 주제를 표현하는 새로운 곡으로 만들었다.
명확하고 강한 메시지는 모던 락(Modernrock)에 담았지만, '주 예수보다'라는 곡에서는 국악악기인 해금을 사용하는 등 음악 스타일의 균형을 잡기 위해 노력을 했다.
그동안 Passion의 oneday series를 들으며 한국에서도 진보적인 곡과 사운드, 열광적인 청중의 목소리가 담긴 음반이 나오길 기대했던 사람이라면 이번 음반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예수 전도단 캠퍼스 워십 2집의 제작자의 말.

"예배를 음반에 담자"

예수전도단 Campus Worship vol.2 돌아서지 않으리를 위해 예배 실황을 녹음할 때마다 선포한 메시지입니다. 매주 목요일 Campus Worship(前 금요모임)으로 모이는 시간마다 그 무엇보다도 예배하는 시간을 가장 소중하게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하나님을 예배함이 우리 삶의 목적이고, 예수님만이 가장 귀하다는 고백이 우리의 힘인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전세계의 청년과 대학생을 일으키고 계십니다. 저는 그들의 예배 현장에서 큰 감동과 하나님을 향한 신뢰를 기반으로 시대에 대한 소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Passion, Soul Survivor 같은 미국과 영국의 청년 예배가 놀랍게 성장하고 있고, 싱가폴과 나이지리아에서도 대학생들이 사회를 변화시키는 예배자로 헌신하고 있습니다.중앙아시아 각 나라의 영적인 변화와 남미 부흥의 기반도 예배하는 청년들입니다. 세계 복음화를 위해 하나님의 복병이 될 한국의 청년들을 예배의 부흥으로 초청합니다.
아이 성이 무너질 때까지 단창을 내려놓지 않았던 여호수아처럼, 돌아서지 말고, 주님 뜻대로 삽시다.
- 예수전도단 대학사역 책임자 홍장빈

앨범리뷰ⓒ2004
wowbaner.gif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