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사이트맵

인기검색어 : CCM 김대일 오은 1 마음 

 

 
 

 

Untitled-1.gif
 

 HOME > 커뮤니티 > 포토게시판


 
  귀여운 토끼인형~^^
  
 작성자 : 샬롬은경
작성일 : 2009-06-01     조회 : 2,505  

울 동네 있는 토스트 가게 안에서 찍어본거에요~^^

넘 예쁘죠?^^ 꽃을 들고 있는 토끼인형이 참 앙증맞고 예쁘지

않나요?^^

프로포즈 하는 토끼 인형같네요~^^

우리의 모습도 요기 토끼 인형같이 예수님과 함께 대화하며

프로포즈 하는 형제자매님 되었으면 합니다~^^

와우 청취자 분들,..싸랑해용~~~~~~~~와우~~~^0^

☆mint☆ (09-07-01 22:04) 답변 삭제
  토끼 장식품 ~!!ㅎㅎ 천냥 백화점에서 천원이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싸지요..ㅋ-ㅋ 근데... 선풍기가 생각이 나는건 뭐람!!
 
 
TOTAL 830
이미지 없음
귀여운 토끼인형~^^ (1)
Date.09-06-01  |  Hit.2506
이미지 없음
단체사진 (7)
Date.09-05-19  |  Hit.2659
이미지 없음
5월 5일 와우씨씨엠 등반대회 (7)
Date.09-05-12  |  Hit.2792
이미지 없음
축복의통로 자매여요~~♡ (4)
Date.09-05-11  |  Hit.2385
이미지 없음
승학산 단체사진입니다~ (1)
Date.09-05-08  |  Hit.2194
이미지 없음
김대일 v전도사 (1)
Date.09-05-08  |  Hit.5402
이미지 없음
백제를 만나다- (1)
Date.09-05-08  |  Hit.2358
이미지 없음
울 언니와 조카 민서-
Date.09-05-08  |  Hit.2593
이미지 없음
저희도 등반대 갔다왔습니다~^^ (4)
Date.09-05-06  |  Hit.2388
이미지 없음
교회청년부모임에서 볼링장 가다~ (5)
Date.09-04-29  |  Hit.2398
이미지 없음
히힛 ㅋ (16)
Date.09-04-23  |  Hit.2657
이미지 없음
걸작품..저에요.ㅋㅋㅋ (8)
Date.09-04-23  |  Hit.2562
이미지 없음
밀알다시올려용^^ (2)
Date.09-04-22  |  Hit.2430
이미지 없음
밀알입니다^^ (9)
Date.09-04-22  |  Hit.2453
이미지 없음
제 사진입니다~^^ (1)
Date.09-04-22  |  Hit.2194
 
1 2 3 4 5 6 7 8 9 10








     
 

방송국소개       제휴및광고문의       언론보도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오시는길

 
 

136-853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3동 746번지 M층 기독교인터넷방송국 와우씨씨엠        비영리단체등록번호 : 305-82-71411 (대표 김대일)

대표전화 : 02)6497-2969       이메일 : cyberdaeil@hanmail.net         Copyright ⓒ WOWCCM.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