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직접 작사한 <이성빈의 빈군이야기> 로고송입니다. 어때여??
페이지 정보
본문
지친 하루 끝, 따뜻한 위로가 필요할 때
이성빈의 빈군이야기, 문을 열어봐요
와우씨씨엠, 이성빈의 빈군이야기
삶의 고백과 사랑, 은혜가 넘쳐요
빈군과 함께 웃고 울며, 주님 안에서 성장해
빈군이야기, 우리 모두의 이야기
P.S.: 이성빈 진행자님, 죄송해요... 전 처음에 빈군이야기를 빈곤이야기로 잘못 봤었네요. ㅠㅠ
부디 제가 작사한 곡이 마음에 드시기 바랄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