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응답에 대한 질문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목사님~요즘 성경을 읽으면서 궁금해서 좀 남겨봅니다.
성경을 보면 어떤 사람은 기도하자마자 응답을 받고,
어떤 사람은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잖아요.
예를 들면, 다윗은 기름부음을 받고도 한참을 도망다니고,
아브라함은 약속을 받고도 오랜 시간 자녀를 기다리고…
근데 또 어떤 장면에서는 금방 기적이 일어나기도 하고요.
그래서 궁금해졌어요.
하나님은 왜 사람마다 이렇게 다르게 일하시는 걸까요?
믿음이 좋은 사람이라서 빨리 응답을 받는 건가요?
아니면 기다리는 시간에도 어떤 의미가 있는 걸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