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 있어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목사님 예전에는 예배만 드려도 눈물이 나고 은혜가 있었는데 요즘은 예배를 드려도 마음이 크게 움직이지 않습니다. 말씀도 좋고 찬양도 좋은데 제 마음만 무덤덤한 느낌입니다. 신앙이 식어버린 걸까요? 이런 시기를 어떻게 지나가야 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
|||||||||||
|
|
|
|
|||||||||||||||||||||||||
|
|
|||||||||||||||||||||||||
|
|||||||||||||||||||||||||
|
|
|||
|
136-853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3동 746번지 M층 기독교인터넷방송국 와우씨씨엠 대표전화 : 02)6497-2969 |
|||